[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6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아르누보(Art Nouveau)풍으로 해석해 예술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일러스트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담았으며, 로스팅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에는 방탄소년단의 영문명(BTS)를 넣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그간 생산, 유통이 어려워 대량으로 선보이기 어려웠던 상온의 물로 추출하는 콜드브루(Cold Brew) 방식의 커피다. 여기에 로스팅 일자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신선한 커피' 콘셉트로 국내 커피시장에 콜드브루 열풍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와 방탄소년단은 기존의 판을 깨고 트렌드를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