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빙그레가 토핑 본연의 맛을 살린 ‘요플레 토핑’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빙그레 제공)
(사진=빙그레 제공)

‘요플레 토핑’은 토핑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원 재료에 특별한 가공 없이 그대로 부숴서 요거트와 분리 포장돼 출시됐다. 먹기 직전에 요거트에 섞어서 먹음으로써 요거트로 인해 토핑이 눅눅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이번 신제품은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 ‘요플레 토핑 오트&시나몬‘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요플레 토링 다크초코‘는 진한 다크초톨릿과 바삭한 브라우니 쿠키, 풍미 깊은 솔티드 카라멜을 조화롭게 섞었다. ’요플레 토핑 오트&애플시나몬‘은 고소한 오트와 애플시럽을 넣어 상큼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화 함게 온라인 영상 광고도 시행한다. 지난해 요플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세영을 2년 연속으로 기용해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광고를 촬영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 토핑은 진한 요거트와 토핑의 식감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 대용식으로 손색이 없으며 165kcal에 불과해 부담이 적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떠먹는 요거트의 선두주자인 요플레는 최근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확대에 나서고 있다. ‘요플레 사과&케일 요거트’, ‘요플레 청포도&케일 요거트’ 2종의 마시는 요거트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의 주요 재료로 사용된 케일은 녹황색 채소 중 베타카로틴의 함량이 가장 높아 항산화 작용과 인돌화합물 함유에 따른 발암물질 해독에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이밖에 엽록소, 칼슘, 인, 철, 섬유질,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C 등이 함유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