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위메프와 신한카드가 위메프 간편결제 서비스인 ‘원더페이’ 결제금액의 5%를 위메프 원더포인트로 적립하는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와 신한카드는 포인트 혜택을 담은 ‘위메프 원더페이 신한카드(신용/체크)’를 출시하고, 다음달까지 연회비 캐시백, 즉시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원더페이 신용카드는 출시이벤트로 원더페이 결제 고객에게 연말까지 전월 실적조건 없이 월 10만원 한도로 이용금액의 5%를 원더포인트로 제공한다. 9월 3일부터 위메프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카드발급이 가능하며, SMS를 통해 간편등록 후 위메프에서 원더페이를 통해 결제만 해도 포인트를 제공한다.

위메프와 신한카드는 5% 적립 이벤트 종료 후에도 2019년까지 4%(월 10만원 한도, 전월 실적조건 없음)의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정 가맹점에 국한하지 않고 일반 가맹점이 포인트 적립대상인 것도 원더페이 신용카드의 장점이다. 카드 사용자는 전원실적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7%를 원더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1만2000원, 해외(마스터) 1만5000원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발급한 신한카드 신규고객 및 위메프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신한카드 기존고객 모두에게 연회비 청구금액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신규 출시를 기념한 감사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원더페이 등록 후 한번에 3만원 이상 이용 시 3000원의 즉시할인(프로모션 기간 중 1회)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마스터) 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이슨 청소기, 스타벅스 쿠폰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원더페이 체크카드 이용자 역시 연말까지 전월 실적조건 없이 월 10만원 한도로 원더페이 결제액의 2%를 제공받는다. 2019년 이후에는 1%의 원더포인트가 적립된다. 국내외 가맹점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0.1%를 포인트로 적립한다. 

이재현 위메프 원더서비스기획파트장은 “위메프와 신한카드가 원더페이라는 최적화된 간편결제와 연계해 최강의 혜택을 탑재한 카드를 출시했다”며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바라는 스마트한 고객들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