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LG전자는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컨텐츠를 다양하게 담고 있는 'LG Q7 BTS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예약 가입은 13일부터 19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라인 숍에서 할 수 있다.

LG Q7 BTS 에디션 (사진=LG전자)
LG Q7 BTS 에디션 (사진=LG전자)

'LG Q7 BTS 에디션'은 LG Q7에 방탄소년단 관련 특화 기능들을 담은 한정판 제품으로, 후면과 번들 이어폰, 충전기 등에 방탄소년단 로고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 ▲처음으로 공개되는 25개의 멤버 사진이 매일 랜덤으로 바뀌는 월페이퍼 ▲남은 배터리 용량을 알려주는 '배터리 충전 위젯'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굿모닝·굿나잇 콜 ▲육성 벨소리 ▲BTS 전용 앱 폴더 ▲BTS 갤러리 등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해 만든 컨텐츠들도 다채롭다.
 
'LG Q7 BTS 에디션'은 오는 20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되며, 출고가는 47만3000원이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후에 독일, 스페인, 브라질, 호주 등 10여개 국가에 출시한 예정이다.

중가대 실속형 스마트폰인 'LG Q7'은 18:9 화면비의 5.5인치 ‘풀비전’ 디자인은 상하좌우 대칭을 이루는 얇은 베젤로 제품을 꽉 채운 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 때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또한 제품 가장자리의 메탈 프레임은 세련된 느낌과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충격에도 강하다.

특히 ▲사진을 찍으면 피사체의 정보까지 알려주는 'Q렌즈' ▲셀카를 찍으면 인물에만 또렷이 초점을 맞춰주는 '아웃포커스' ▲초점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잡아주는 '위상 검출 자동 초점(PDAF)' ▲이어폰 종류와 관계 없이 입체음향 효과를 내주는 'DTS:X' 사운드 등 탁월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외에도 LG Q7은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의 14개 항목을 통과했고, 방수방진 성능도 최고 등급인 IP68을 충족시킨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방탄소년단의 로고와 멤버들의 사진 및 목소리 등이 담긴 특화 기능으로 LG 스마트폰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