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NS홈쇼핑이 한국의 대표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대박FESTA'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사진=NS홈쇼핑 제공)

이번 행사기간 동안 카드청구할인 7%와 13% 적립금(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금강제화 남여정장화,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베라슬림 초고탄력 압박스타킹 등 패션 상품과 피아트 500 푸쉬카 아기자동차, 삼천리자전거 어린이 자전거, 순둥이 베이지 물티슈 등 아동, 리빙 상품까지 총 22개 인기상품별 할인을 더해 최대 25%의 구매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파격적인 혜택의 쇼핑 축제 '사이버 핫데이즈'를 선보인다. 매일 카테고리별로 1일 패션 상품, 2일 디지털 상품, 3일 뷰티 상품, 4일 리빙 상품을 품목별 최고 50%의 반값 할인이 더해져 최대 70%의 구매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박FESTA’와 '사이버 핫데이즈'의 자세한 내용과 혜택 상품은 NS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에 걸맞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명절 후유증 극복과 가을맞이 알뜰쇼핑을 동시에 해결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