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이랜드월드의 액세사리 SPA 브랜드 '라템'이 다가오는 가을 체육대회 시즌을 맞이해 체육대회 필수 아이템인 ‘헤어밴드&아대’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라템 제공)
(사진=라템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헤어밴드&아대는 지난 봄 체육대회 시즌 10대들 사이에서 ‘완소템’으로 입소문 나며 준비 됐던 5000개의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베스트 아이템이다. ‘라템’은 다가오는 가을 체육대회 시즌을 맞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사랑스러운 체리, 달, 하트 3가지 자수 디자인 요소가 적용됐으며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온리클릭’ 상품으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템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구매 고객 중 7번째, 77번째, 777번째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도 함께 배송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내달 5일부터 12일까지는 ‘스타일쉐어’에서 '체육대회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템 관계자는 “헤어밴드와 아대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기존 아이템과는 다르게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 하도록 한 것이 제대로 적중했다”며 “체육대회 ‘잇템’인 라템 ‘헤어밴드&아대’ 상품으로 다가오는 가을 체육대회도 잘 준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