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서울신라호텔, 3인 전용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 선봬
서울신라호텔, 3인 전용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 선봬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8.10.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편안함 속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여심을 위한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친구, 가족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야외수영장에서의 휴양, 하루에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라운지까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패키지다.

패키지 구성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신라 베어(1개) 등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등 하루 4번 다이닝 세비스를 제공한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에프터눈 티 타임이 진행되며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제공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가벼운 스낵이 제공된다. 해당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가을에도 따듯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올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됐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