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GS샵이 11일 서울 양평동 GS강서N타워에서 ‘2018 G패션 나이트(G-Fashion Night)’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GS샵 제공)
(사진=GS샵 제공)

GS샵은 이날 리뉴얼한 SJ와니(SJ WANI), 쏘울(SO,WOOL), 모르간(MORGAN), K by 김서룡 등 4대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공개했다.

GS샵은 이번 4대 패션 브랜드들의 라인업을 강화를 통해 더욱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의 결정적 순간(A Significant Moment)과 함께 하는 패션’으로 변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우선 지난 2012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손정완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SJ와니’는 론칭 7주년을 맞아 ‘비욘드 프리미엄(Beyond premium)’을 표방하는 럭셔리 라인업을 추가했다. 디자이너만의 색감을 담은 여성스러운 롱무스탕에서부터 우아한 니트 원피스, 캐시미어 100% 니트와 밍크 트리밍 캐시미어 코트 등을 선보인다.

홈쇼핑 최초의 소재 특화 브랜드 ‘쏘울’은 올해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내몽고산 캐시미어, 청정자연에서 만들어진 호주산 최고급울, 알파카 중에서도 최고로 치는 페루산 베이비 알파카, 세계 무스탕 생산의 중심인 터키에서 공수한 천연 무스탕, 경량과 품격을 동시에 잡아낸 라쿤 블렌드 니트 등의 럭셔리 소재를 최고의 디자인에 담았다.

1947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유러피언 토탈 패션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남주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GS샵 수트 판매 1위 브랜드답게 40년 경력 패턴 장인의 맞춤핏을 유러피언 감성의 컬러와 함께 선보인다.

테일러링의 대가 김서룡 디자이너의 ‘K by 김서룡’은 디자이너 특유의 바디 실루엣을 살리는 시그니처 정장, 트렌치코트, 이태리 알파카 니트풀오버, 캐시미어 코트 등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