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GS샵이 모바일 ‘GS초이스’ 탭을 신설하고 제 1탄으로 ‘담당MD 잇템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GS샵 제공)
(사진=GS샵 제공)

GS초이스의 ‘담당MD 잇템편’에서는 상품군별 담당MD가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 시즌별 완판 품목등을 소개한다. 판매 실적이 최소 ‘TOP 3’안에 들었던 뷰티・생활용품・생활가전 등 50개 이상의 아이템이 준비됐다.

또한 빠른배송과 24시간 책임지는 고객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이 저녁 10시 전까지 주문하면 상품은 다음날 바로 도착한다. 배송과 반품이 무료로 진행되며 고객이 구매 철회 의사를 밝힐 경우에는 즉시 환불된다.

내달 중순 경에는 실제 고객이 많이 검색하고 구매한 상품, 구매 빈도가 높은 제품 등을 소개하는 ‘GS초이스’ 2탄이 진행될 예정이다.

GS샵은 해당 서비스를 현재 파일럿으로 테스트 중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진화된 서비스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GS샵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은 단순한 가격경쟁을 넘어 물류를 기반으로 한 ‘좋은 고객경험’의 관점으로 옮겨가고 있다”며 “GS샵은 프리미엄 상품 제공과 전담 배송제, 24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 등 당사 핵심역량을 통해 ‘좋은 고객경험’을 디자인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