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대상(주)이 ‘2018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대상(주) 제공)
(사진=대상(주) 제공)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미국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가 주관하는 대회로 기업의 홍보물과 커뮤니케이션 자료의 경쟁력을 평가하기 위해 2001년부터 진행해 온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12개 국가에서 1,500여 개 작품이 참여했다.

대상(주)은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브로슈어를 발간하고 있다. 올해는 창립 60주년을 넘어 고객에게 더욱 건강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전, 혁신하는 모습을 담았다.

대상에 따르면 총 6개 평가항목 중 내러티브(Narrative), 디자인(Visual Design), 명확성(Message Clarity), 적합성(Perceived Relevance) 부문에서 만점을 받았으며, 총 100점 만점에 98점을 획득했다.

대상㈜ 관계자는 “대상㈜의 유구한 역사와 다양한 사업, 노력이 담긴 브로슈어가 구성과 명확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공인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식품회사로서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당사의 경영이념과 비전을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