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하나카드, 파격적인 디자인의 충전 선불카드 ‘핀크카드’ 출시
하나카드, 파격적인 디자인의 충전 선불카드 ‘핀크카드’ 출시
  • 안상욱 기자
  • 승인 2018.12.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최대 1% 핀크머니 무제한 적립혜택, '방송인 유병재와의 협업' 한정판 디자인까지

[뉴스포스트=안상욱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핀크(대표이사 민응준)와 함께 기명식 선불카드인 ‘핀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핀크카드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인 핀크의 핀크머니 결제 전용 선불카드다. 핀크카드를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시, 사용 금액은 핀크머니에서 차감된다.

핀크카드는 카드이용월 이용실적에 따라 핀크머니가 적립되며, 10만원 이상 이용 시 0.3%, 30만원 이상 이용 시 0.5%, 5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핀크머니가 별도의 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된다.

카드결제 시 필요한 ‘핀크머니’는 핀크에 연결된 손님 본인의 실계좌를 통하여 1회 20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계좌 미연결 시 1회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이렇게 충전된 핀크머니는 1회 50만, 월 500만 핀크머니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핀크카드로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핀크머니가 부족하더라도 연결된 실계좌에서 실시간 자동 충전 후 결제가 된다. 

핀크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카드 디자인이다. 카드 디자인은 3종의 형태로 운영된다. 핀크의 AI핀고가 새겨진 기본 디자인과 주 고객층인 20∙30대를 사로잡기 위해 방송인 유병재씨를 모델로 기용해 만든 ‘긁을때면 난 울어’, ‘넌 감자칩 난 IC칩’이 있다. ‘유병재 핀크카드’는 한정판으로 선착순 4만명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다.

핀크카드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최대 3%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Triple)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발급 월을 포함하여 3개월간 이벤트 혜택과 기본 상품서비스가 더해져 10만원 이상 시 1.0%, 30만원 이상 시 1.5%, 50만원 이상 시 3.0%가 적립된다.

핀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핀크 App 가입손님 중 만 18세 이상인 손님부터 발급된다. 핀크 App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안상욱 기자 vinnie8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