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3억 뷰를 넘겼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17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이달 16일 오후 7시 32분께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했다.

'아이돌'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8월 발매한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의 타이틀 곡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와 '불타오르네', '쩔어', '페이크 러브', '피땀 눈물', '마이크 드롭 리믹스, '세이브 미'에 이어 8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달 14일 2018 MAMA 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과 올해의 앨범상 등 대상 급 상을 2개나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