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 = 이상진 기자]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모토로 고객 만족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베풀어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1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타이어 판매와 차량 정비를 중심으로 한 감사제를 진행한다.

우선 스피드메이트는 자사가 독점 공급하는 아킬레스와 던롭 타이어 등을 20% 할인한다. 클럽모스트 회원은 추가 5% 할인이 혜택도 있다.

정비할인도 다채롭다. △에어컨 필터 30% 할인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엔진 세정 30% 할인 △배터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엔진오일부터 타이어공기압 체크 등 차량의 22개 항목을 무상 점검해주며, 정비 고객들에게는 에탄올 워셔액도 무료로 보충해 준다.

수입차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있다.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는 감사제를 찾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SK매직 안마의자 1대 △SK매직 공기청정기 10대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20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개 등이 추첨으로 제공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가 20살의 성년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감사제 실시 등 다양한 노력을 향후에도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1999년 자동차 경정비 사업 론칭 이래 체계적 CS관리와 표준가격제, 정비품질 보증제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타이어 온라인 유통 채널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