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성완 기자] 광주은행이 장학금 200만원과 GS편의점 모바일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실시한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019년 1학기 등록금 납부’와 ‘체크카드 경품’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2019년 1학기 등록금 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을 통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하고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2명에게 장학금과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 1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행운상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크카드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광주은행 개인체크카드를 등록하고, 합산 3만원이상 이용 시 총 1,000명에게 GS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4월중에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이우경 영업추진부장은 “미래재원인 지역 대학생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고객님께 혜택을 챙겨드릴 수 있도록 등록금 납부와 체크카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