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CJ CGV가 발렌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한 달간 '커플링 클럽'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윗 커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GV 스윗 커플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CGV)
CGV 스윗 커플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CGV)

이번 행사는 특별한 날을 맞아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에서 오붓하게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커플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CGV는 이벤트 기간 동안 CGV ‘스윗박스(SWEETBOX)’에서 영화를 관람한 ‘커플링 클럽’ 회원들에게 3월 커플랭킹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스윗박스’에서 영화 1편 관람 시 포인트 2배 적립, 2편 이상 관람 시 3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급된 커플 랭킹 포인트는 5000점부터 CJ ONE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윗 커플 페스티벌’에 참여한 커플링 클럽 회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주중 스윗박스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9일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3일부터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GV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 오후 8시 CGV청담씨네시티에서 바리톤 정경의 '정신나간 작곡가와 Kiss하다' 오페라마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페라마(Operama)는 '오페라'로 대표되는 고전 예술과 '드라마'로 대표되는 현대 문화가 결합된 새로운 예술문화장르로, 이번 공연에서는 베토벤, 모차르트, 슈베르트 등 유명 클래식 작곡가의 숨겨진 일화를 바탕으로 바리톤 정경이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이진성 CGV 마케팅담당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CGV 커플링 클럽 회원 혜택을 맘껏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공연으로 잊지 못할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 ‘커플링 클럽’은 지난해 10월 극장 업계 최초로 만든 커플 전용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 시 일반 2D 영화 할인 쿠폰(2매), 콤보 메뉴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으로 구성된 ‘웰컴 쿠폰팩’을 증정한다. 또한 주중에는 매일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 혜택과 커플 매칭일 기준 기념일마다 '커플 기념일 쿠폰팩'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