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동국제약 마데카21, 달콤한 기념일 위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마데카21, 달콤한 기념일 위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사진=동국제약)

마데카21은 우선 사랑하는 연인, 가족을 위한 선물 고민을 덜어줄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선보인다. 베스트셀러인 테카솔 토너, 환절기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템인 테카솔 크림, 휴대하기 간편한 ‘테카솔 크림+클렌저 샘플’로 구성됐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세트’ 구매 시 스타벅스의 핫 초콜릿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진행한다.

아울러 졸업, 입학 등의 행사가 많은 2월 한달 간 전 품목 20% 할인 및 거울이 달린 기름종이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연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는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발렌타인데이 기간 외에도 졸업, 입학 등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