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딸 최준희, 학교폭력 과거 사과
최진실 딸 최준희, 학교폭력 과거 사과
  • 강은지 기자
  • 승인 2019.02.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배우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과거 자신이 저지른 학교폭력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준희의 데일리'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준희의 데일리' 캡처)

지난 14일 최준희는 유튜브 채널 '준희의 데일리'에 사과 영상을 게재하면서 "2년 전 있었던 학교폭력 관련 피해자와 이 사건으로 많이 언짢은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고백했다.

최준희에 따르면 2년 전 학교 폭력 재판이 열렸고, 서면 사과 판결이나 피해자에 사과했다. 하지만 피해자는 이 사건 이후 학교를 자퇴했다. 당시 그는 SNS에 피해자를 친구들과 함께 욕하면서 입에 담지 못할 언행을 했다.

최준희는 "피해자와 연락을 안 한 지 2년 정도 됐다"며 "연락이 닿는다면 다시 한번 사과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내가 잘못한 게 맞다"고 말했다.

이어 "나에게 큰 상처를 받아 학교를 자퇴한 피해자를 포함해 이 사건 이후 많이 실망하고 언짢은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죄한다"며 "무엇보다 나 때문에 많은 아픔을 받았을 그 친구에게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현재 그 친구에게 아무 악감정이 남아 있지 않은 상태다"라며 "나의 행동에 대해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겠다"고 반성의 태도를 보였다.

최준희는 "다시는 그런 언행을 입에 담지 않으며, 그런 행동을 하지 않겠다고 이 영상을 보는 모든 분께 약속하겠다"며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최준희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루푸스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루푸스병은 만성 자가면역질환으로 피부와 관절, 신장, 폐 등에 염증이 생긴다.

강은지 기자 eungy8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