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한샘은 홈인테리어 건축자재 박람회 '코리아빌드'에서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및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제안한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코리아빌드는 매년 18만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홈인테리어 건축자재 박람회다. 올해 박람회는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닷새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이번 발표회 주제를 '가족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집'으로 정하고 △신혼 △영유아 △초등 △중고등 자녀로 이어지는 가족구성원의 생애주기를 구현한 모델하우스 4채를 선보인다.

또한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인 200평, 72부스 규모의 전시관에서 부엌, 가구, 생활용품, 건자재를 총망라한 토탈 홈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가족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색상, 콘셉트 등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꾸민 모델하우스는 △모던 그레이 △모던 베이지 △모던 화이트2 △모던클래식 화이트 등 4가지를 공개한다. 모델하우스에서는 한샘IoT 플랫폼에 연결된 스마트모션베드, 조명 등과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반으로 한 음성 제어도 체험할 수 있다.

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공간전문가의 리모델링 공사 무료상담·설계와, 행사장 인스타 인증샷 또는 스마트홈 체험 고객에게 에어프라이어, 핸드블렌더, 한샘생활용품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