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보람상조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상조업계 최초로 전국 21개의 고객만족센터를 신설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사진=보람상조 제공)

보람상조에 따르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상조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겠다는 목표로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전국 최대 규모의 고객만족센터를 개설했다.

보람상조의 ‘고객만족센터’는 지난 1월 발대식을 마친 후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가입 상담, 상품 안내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29년간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천해온 보람상조의 노하우를 집약해 고객만족센터를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조 기업으로서 업계의 모범이 되는 행보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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