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CJ ENM 오쇼핑부문, 지춘희 ‘지스튜디오’ 봄 신상품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 지춘희 ‘지스튜디오’ 봄 신상품 선봬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9.02.2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첫 번째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지스튜디오’는 지난해 9월 CJ ENM과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인 지춘희가 손잡고 선보인 브랜드다. CJ ENM에 따르면 지스튜디오는 작년 가을·겨울 시즌 500억원 이상의 주문 실적을 기록했다.

25일 밤 9시 4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트렌치코트, 실크카라 니트셔츠, 리본 블라우스, 플리츠 니트스커트 등 총 4개다.

트렌치코트는 일반 면 소재보다 가볍고 구김이 적은 면혼방 원단을 사용했고 고급 염색 기법을 적용했다. 실크카라 니트셔츠는 실크 100%를 사용했으며 크림베이지, 라이트핑크 등 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했다. 리본 블라우스는 면 100수를 사용했고 목 부분에 있는 리본을 탈부착이 가능하게 했다. 니트스커트는 이중 아코디언 주름이 들어간 플리츠 스타일로 네이비, 그레이 색상들로 기획됐다.

지스튜디오는 다음달에도 추가 신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울블렌딩 재킷, 울브렌딩 스커트, 팬츠 등을 다음달 4일에 론칭하며 플리츠카라 블라우스를 3월 중순 경 추가로 출시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도 국내 최고 디자이너인 지춘의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급 옷들을 선보이기 위해 소재와 디자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올해 지스튜디오가 업계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의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주문금액 목표를 700억원으로 상향시켰다”고 전했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