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인생샷 찍어드려요” 제주신라호텔, ‘숨비 포토 프로그램’ 선봬
“인생샷 찍어드려요” 제주신라호텔, ‘숨비 포토 프로그램’ 선봬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9.03.1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직원이 직접 호텔의 사진 명소에 동행해 사진을 찍어주는 ‘숨비 포토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숨비 포토 프로그램’은 제주신라호텔의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 직원이 호텔 관내의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곳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사진을 촬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주신라호텔의 사진명소에서 수준 높은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우선 투숙객들이 쉽게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장소로 호텔 사진전문 직원이 안내한다. 많은 고객들이 후기를 남기고 사진을 찍어서 이미 호텔에서 유명한 명소부터 제주신라호텔 직원들이 알고있는 계절별 ‘사진 스팟’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가족사진부터 셀프 웨딩 사진, 태교여행 사진 등 제주신라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숨비 포토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1회당 50분간 진행되며 그 시간 내에는 횟수에 관계없이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 후 고객이 선정한 사진 10장을 메일로 전송하며 체크아웃 시 액자 1개와 사진 2매가 담긴 앨범을 증정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숨비 포토 프로그램’이 포함된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디럭스(바다 전망) 1박 △조식 2인, △라운지S 2인, △사우나 2인(투숙 중 1회), △숨비 포토 프로그램(투숙 중 1회)으로 구성되며, 3월 투숙 고객에게는 △풀사이드 바 딸기 아이스크림 2개(투숙 중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하루 5객실 한정으로, ‘숨비 포토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월~금요일에만 투숙 가능한 상품이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