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우리은행, 냉각기 부동산 시장 투자전략 제시
우리은행, 냉각기 부동산 시장 투자전략 제시
  • 홍성완 기자
  • 승인 2019.03.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명동에서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뉴스포스트=홍성완 기자] 우리은행이 최근 냉각기에 접어든 부동산 시장에서의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명동2가 명동성당에 위치한 우리사랑나눔센터에서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현장에서의 경험과 지식을 겸비한 우리은행 WM자문센터의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냉각되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의 투자전략을 제시한다”며 “아울러 목돈 안들이고 단기간 안전하게 투자 가능한 투자처 소개와 함께 부동산 관련 절세 방법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구성된다. 1부는 WM자문센터 김능수 팀장이 ‘아파트를 살까? 수익형 부동산을 살까?’를 주제로 부동산 시장전망과 투자전략을 강연하며, 2부는 정승조 세무사가 ‘따져보는 주택 관련 세금 및 절세 비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WM자문센터 부동산투자지원센터팀을 통해 가능하다. 선착순 모집이며, 참가비는 없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자산가 고객을 중심으로 주거 및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이번 세미나가 바람직한 부동산 투자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