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정식품은 지난 14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정식품 제공)
(사진=정식품 제공)

정식품의 결식아동 후원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로 11년째다. 정식품에 따르면 올해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후원금과 제품은 총 3천만원 규모로 현재까지 총 2억 9천만원에 달한다.

정식품이 참여한 굿네이버스의 ‘굿바이(GOOD_BUY)’캠페인은 소비자가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구입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자동으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되는 방식이다. 정식품은 2009년부터 베지밀 제품 전체에 굿바이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과 제품 지원금을 통해 결식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기부 10주년을 기념해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이날 감사패를 수여받은 정식품 영업마케팅부문장 김훈태 상무는 “굿바이 캠페인은 소비자의 간접 기부방식인 '착한소비’로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윤리적 가치와 의미를 부여해 건강한 소비문화를 만드는데도 기여하고 있다”며 “나아가 결식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늘어나 이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라며, 정식품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