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휴온스글로벌이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IDS)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 피부 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두바이 더마)’에 참가해 자사 주력 품목들을 집중 홍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휴온스글로벌)
(사진=휴온스글로벌)

먼저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 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인 ‘독일 IDS 2019’에 참가해 휴온스의 대표 제품 가운데 하나인 치과용 ‘리도카인주사제’를 필두로, 유럽 및 러시아 등 신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적극 추진했다.

휴온스클로벌은 특히 지난 30여년간 국내 치과용 국소 마취제 시장을 리드해오고 있는 ‘리도카인주사제’가 일본과 중남미 등 20개국에 수출되는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해, 유럽과 러시아의 주요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휴온스글로벌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수의 바이어로부터 비즈니스 제안을 받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확인하고 치과 분야의 해외 진출을 활발히 추진해 글로벌 치과계에서 인지지와 전문성을 더욱 높여 나갈 방침이다.

한편, 독일 쾰른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IDS’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치과 전시회로, 올해는 전세계 60여개국 2천500여개사가 참가해 156개국 1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됐다.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은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 및 학회에 더욱 활발히 참여해 신규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나갈 계획”이라며 “오는 4월에는 ‘AMWC 2019’ 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공략을 위한 행보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