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신라면세점이 해외점 및 온·오프라인점 간의 시너지 향상을 위해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하고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28일 신라면세점은 새롭게 변경된 멤버십 제도인 ‘에스 리워즈’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에스 리워즈’는 할인 혜택만 있었던 기존 멤버십에 새롭게 추가된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적립 혜택이다.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 포인트는 면세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은 전 멤버십 등급이 동일하며 적립일로부터 5년동안 유지된다.

리워즈 포인트는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0.5%가 적립된다. 멤버십 종류는 브론즈, 실버, 골드, 블랙, 블랙 프레스티지 등 총 5가지로 확대되며 등급별 할인율은 기존과 동일하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기존, 신규 고객 중 ‘개인정보 국외 이전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30만 리워즈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또 5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인터넷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1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하며, 2020년 3월 26일까지 인천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2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면세점 사업자로서의 위상을 강화한 만큼 국내 신라면세점에서 누리는 멤버십 혜택을 해외점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개편했다”며 “추후 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다른 해외 면세점으로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