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동문건설, 경기 파주 문산3리지구 주택재개발 시공사 선정
동문건설, 경기 파주 문산3리지구 주택재개발 시공사 선정
  • 안상욱 기자
  • 승인 2019.04.1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안상욱 기자] 동문건설은 지난 13일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일대 ‘파주문산3리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시공사로 낙점됐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동문건설)
(사진=동문건설)

이번 정비사업은 대지면적 3만3969㎡ 규모의 땅에 용적률 249%를 적용, 지하 3층~지상 26층의 아파트 1017가구와 부대시설을 짓는 사업이다. \

동문건설은 오는 11월 사업시행인가를 거쳐, 2021년 3월 분양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파주 교하지구 일대에 동문굿모닝힐 브랜드가 많아 브랜드 인지도를 높게 평가 받아 시공사로 선정된 것 같다” 며 “앞으로 문산 일대 최고의 랜드마크 아파트를 짓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주문산3리지구는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주변 입지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의중앙선 문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문산시외버스터미널도 약 100m 거리다. 자유로 접근이 쉬우며, 2020년 서울 문산간 고속도로도 개통될 예정이다. 

문산초, 문산동중, 파주고 등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으며, 문산역 중심상권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홈플러스 이용도 용이하다.

주변 LG디스플레이 및 LCD산업단지 등 주변 산업단지가 가까이 있어서 직주근접성(직장과 집과의 거리)이 뛰어나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안상욱 기자 vinnie8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