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NS홈쇼핑은 '함께, 미래로 동반성장'이라는 슬로건으로 '공정거래 동반성장 협약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의 '공정거래 동반성장 협약식'은 협력사와 긍정적인 협력관계 속에서 발전해 온 NS홈쇼핑이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보다 나은 미래 성장을 위해 협력활동을 확대하고 공정한 거래 구조를 확립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반성장위원회 강재영 운영국장, 공정경쟁연합회 신현윤 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동반성장협약식 및 상생 나무 열매 달기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이번 '동반성장 상생협약식'에 참석해 협약을 체결한 협력사는 거래의 지속성, 거래빈도를 고려해 선정된 99개사다. 지원제도 상시 프로그램화에 앞서 시범 대상이 되는 신규중소기업 외에 NS홈쇼핑 동반성장 협약에 동참한 99개사는 협력사 교육훈련 지원제도 우선 적용 대상이 된다.

향후 NS홈쇼핑은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강하고 새로운 미래가치 창출을 통한 기업경쟁력 동반 제고, 협력사와 NS홈쇼핑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상생의 선순환 구조 확립, 상호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협력적 시너지 창출, 동반성장체계·조직구성 및 활동을 이행하 나갈 계획이다.

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은 "이번 동반성장 상생협약을 통해 협력사와 협력관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협력사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NS홈쇼핑과 '함께, 미래로 동반성장'을 약속한 협력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공정한 거래를 지켜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