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과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SSF샵은 고객체험을 테마로 한 키즈플랫폼 '꾸럭'을 이용한 고객에 한해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 10만원(10명)과 빈폴키즈 핸드폰 가방(10명), 플라이스테이션 1인 체험권(5명), 리틀하이 키즈스쿨 체험권(5명) 등을 증정한다.

다음달 5일까지 꾸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놀이시설을 경험하거나 SSF샵에서 빈폴키즈를 구매한 고객은 참여 가능하며 오는 5월 13일 꾸럭 앱을 통해 당첨자를 공개한다.

또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빈폴키즈'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빈폴키즈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핸드폰 가방 증정,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양말 1족 증정,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꾸럭 5000원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박솔잎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SSF샵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키즈플랫폼 ‘꾸럭’을 통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꾸럭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육아의 번뇌에서 벗어나 정서적 만족감을 누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