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안신혜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18일 본사 지하 2층 씨네큐브 대강당에서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선포에 따른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흥국생명)
(사진=흥국생명)

이날 특강은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실현을 위한 임직원들의 소비자보호 공감대 형성 및 민원예방의 중요성을 환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에는 조병익 대표를 포함한 박선흥 최고고객책임자(CCO) 상무 및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흥국생명은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실제 민원 및 감독 사례를 중심으로 최근 변화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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