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롯데百,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트렌드는 애슬레져"
롯데百,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트렌드는 애슬레져"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9.04.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롯데백화점 전 점은 오는 4월 24일부터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의 2019년 여름학기 정규강좌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점포별로 약 500~800개의 강좌가 진행된다. 

먼저 다가오는 여름 자신있고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애슬레져 강좌에서는 지난 19일 국내 백화점에 첫 문을 연 애슬레져 브랜드 '룰루레몬'과 롯데문화센터가 공동 기획한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 강좌로는 신유정 룰루레몬 강사의 ‘인앤 양 요가’, 김섬주 룰루레몬 강사의 ‘하이킹’, 딘 마이어스 룰루레몬 강사의 ‘프리웨이트 트레이닝’ 등이 있으며 모든 강좌의 일일 수강료는 2천원이다. 본 강좌를 통해 롯데백화점은 글로벌 브랜드 룰루레몬을 있게 해 준 프리미엄 강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여름 테마의 강좌도 구성된다. 여름 밤 바람을 맞으며 마포대교, 잠수교, 성수대교 등 서울의 대표적인 대교를 뛰는 '나이트 런(Night Run)' 강좌는 밤 8시부터 10시까지 러닝 전문 코치의 지도하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여름 밤 야경이 함께하는 ‘선셋 크루즈 한강 요트 투어’, 캠핑 입문자에게 캠핑 방법을 알려주는 ‘별을 덮고 자는 캠핑 이야기’ 등의 강좌와 ‘클래식 롱보드 챔피언 송재형의 강릉 서핑강좌’ 등도 진행된다.

환경 문제에 대한 강좌도 준비된다. 세계자연기금(WWF)의 홍보대사인 외국인 방송인 ‘타일러 라쉬’가 ‘하나뿐인 지구를 위한 선택’ 이라는 이름으로 강좌를 진행하며, 친환경 업사이클링 회사 ‘러블리페이퍼’의 기우진 대표가 진행하는 ‘폐박스 페이퍼 캔버스를 이용한 냅킨 아트’, 폐기물을 최소화해 친환경을 실천하는 회사인 ‘더피커’의 송경호 대표가 진행하는 ‘허브를 우려서 만든 친환경 모기퇴치제’, ‘무방부제 여름피부 진정팩’ 등의 강좌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뉴트로 트렌드에 맞는 강좌도 선보인다. LP음악 중 대중음악사에 남을 희귀 음반을 감상할 수 있는 ‘아날로그 LP로 들어보는 한국 대중음악사 시대별 명곡’ 강의 및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아날로그 음악’, 1950년대 독일 수동필름카메라를 체험하고 현상하는 ‘1950s 독일 수동카메라 EX 시리즈’, ‘낡은 카메라를 들고 떠나는 연남동 골목 출사’ 등의 수동카메라 강의와 ‘꾹꾹 눌러 담아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손 편지 쓰기’ 등의 손편지 강의도 진행된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33개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현장 수강신청하면 된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