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넷마블, 올해 첫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월 정식 출시
넷마블, 올해 첫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월 정식 출시
  • 선초롱 기자
  • 승인 2019.04.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넷마블은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오는 5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월 9일 정식 출시 (사진=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월 9일 정식 출시 (사진=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넷마블이 2019년 출시하는 첫 신작 게임 타이틀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동시 출시된다.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신청자에게는 한정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원작의 감성을 살린 최고 수준의 그래픽, 별도의 콘트롤러 없이도 모바일 기기에서 호쾌한 액션과 콤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탁월한 조작감이 강점이다.

또한, 원작 킹 오브 파이터 역대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등장해,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선사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지난해 7월 일본에서 먼저 출시돼, 높은 원작 재현율과 특유의 호쾌한 액션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 5일 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바 있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를 기념해 국내 팬들을 초청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에는 인기 연예인과 유튜버들이 참가해 3인 1조의 토너먼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넷마블의 올해 첫 신작 게임으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이용자들은 물론, 원작 팬들에게도 차별화된 재미와 잊을 수 없는 손맛을 제공하는 최고의 모바일 액션 RPG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초롱 기자 seonc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