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뉴트로 타임' 이벤트 진행
넥슨,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뉴트로 타임' 이벤트 진행
  • 선초롱 기자
  • 승인 2019.04.2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국내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뉴트로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뉴트로 타임’ 이벤트 (사진=넥슨)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 ‘뉴트로 타임’ 이벤트 (사진=넥슨)

이번 이벤트는 납치된 공주를 마왕 ‘픽록’으로부터 구출하고 ‘뉴트로 왕국’의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 아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정 기간마다 새로운 ‘뉴트로 명예 용사 등급’을 개방하고, ‘몬스터 버스터즈’, ‘뉴트로 사우나&뉴트로 롤러장’, ‘마왕 픽록’ 등 12개의 다채로운 ‘용사 수행’에 참여하면 ‘뉴트로 파워’를 제공한다. ‘뉴트로 파워’를 모으면 ‘뉴트로 코인’을 획득하고 봉인된 전설의 장비를 해제해 ‘태풍 성장의 비약’ 등 풍성한 승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명예’, ‘용기’, ‘인내’, ‘행운’, ‘전술’ 총 5개의 카테고리 아래 포함된 각 ‘용사 수행’을 완료하면 ‘뉴트로 코인’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16주년 기념 훈장 ‘뉴트로 히어로’를 지급하는 ‘뉴트로 오딧세이’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23일까지 뉴트로 감성이 더해진 ‘데미지 스킨’, ‘라이딩’, ‘의자’ 등 치장성 아이템과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카오스링’, ‘결속의 반지’ 등 장비를 판매하는 ‘뉴트로 코인샵’을 오픈한다.

이외에도 오는 26일부터 5월 23일까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3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90시간 달성 보상 선택 상자’ 등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5월 22일까지 4주간 ‘뉴트로 메가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뉴트로 감성으로 리메이크된 BGM이 담긴 서비스 16주년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구)로그인’, ‘오르비스’ 음원과 픽셀로 재해석한 ‘메이플스토리’의 그래픽이 담겼다.

선초롱 기자 seonc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