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판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플레이 체험판 (사진=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플레이 체험판 (사진=넷마블)

체험판은 국내 이용자들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핵심 콘텐츠인 ‘타임어택 챌린지’를 통해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자 준비됐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획득과 편성, 성장 등의 절차 없이 총 40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10개 팀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체험판 공개와 함께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체험 플레이 선물 나락 떨구기’에서는 체험판 플레이 결과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한다. 획득한 응모권으로 다양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응모권 획득 시 확정 보상으로 전원에게 ‘캐릭터 소환권’, ‘배틀카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 보상으로 ‘갤럭시 S10’,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킹 오브 파이터 대형 피규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타임어택 최강자’전은 체험판 던전 클리어 기록 따라 순위를 매겨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던전을 30회 이상 클리어한 도전자 1,000명을 추첨해 아이템 쿠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체험판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두 가지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인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국내 팬들을 초청하는 사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