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식사권 경품 이벤트 '아시안 선데이 브런치'를 잡아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엘르 온라인(www.elle.co.kr)와 함께 ‘아시안 선데이 브런치 이벤트’를 9월 23일부터 10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한식, 일식, 중식, 인도 및 태국 요리로 구성된 이번 아시안 선데이 브런치는 양식으로만 마련되었던 기존의 브런치와는 달리, 아시안의 진미로만 차별화 되었다. 웨스턴 스타일의 브런치에 지루함을 느낀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브런치를 선보이게 된 것. 정경호 식음료 지배인은 “일요일 브런치를 즐기는 젊은 여성 고객들을 위해 엘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어린이들을 위한 플레이 존도 별도로 마련하여 가족단위 고객들도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이번 아시안 브런치 이벤트 응모 방법으로는 온라인 엘르에 접속해서, ‘Event(이벤트)’를 클릭한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하여 음료가 포함된 아시안 브런치 식사권(2인 기준, 13만원상당)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0월 24일로, 당첨자 공지는 응모한 이메일로 개별 공지한다. 02-3430-8620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아시안 브런치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한식, 일식, 중식, 인도식 및 태국 요리로 구성된 아시안 브런치를 280석 규모의 동양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제공한다.


아시아 5개국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답게 이번 브런치에서도 고객이 앉은 한 자리에서 이들 국가의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에피타이저와 디저트는 뷔페식으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주요리는 메뉴에서 원하는 국가의 요리를 취향대로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아시안 라이브의 아시안 브런치의 가격은 4만 2000원이며, 5개국의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 포함 시 5만 5000원에 제공된다. 10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어른 1명당 1명의 어린이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되며, 11세부터 15세의 어린이는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
KAL호텔, 고객 중심의 다양한 대한항공 연계상품 선보여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한글도메인:칼호텔)은 년간 고객중심의 대한항공 연계상품을 다양하게 운영, 항공료 25%할인은 물론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활용한 객실, 레스토랑 이용혜택을 드리고 있다.


먼저, 객실패키지 이용고객은 대한항공 제주국내노선 항공료 25% 할인이 적용되어 2인 최대 84,400원 할인과 KAL탑승권 제시로 한·일·중·양식 및 뷔페레스토랑 20% 혜택, 1회 투숙당 5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그리고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활용하면 객실과 레스토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알뜰하고 경제적인 제주여행을 보낼 수 있다.


<마일리지 렌터카 패키지>는 주중 17,000마일, 주말 25,000마일로 객실과 렌터카 동시 이용, <마일로 호텔로>는 주중 1만2천 마일, 주말 2만 마일로 스탠다드 룸 1박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뷔페를 비롯 한일식, 중식, 양식 레스토랑별 스페셜 요리는 1인당 중식2,700마일, 석식 3,700마일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연회원 VIP 멤버십인 은 35,000마일리지 공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무료숙박권 2매를 포함 다양한 무료/할인쿠폰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올 가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와 SKY CLUB회원특전을 100% 활용, KAL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호텔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
현대카드 프리비아, 호텔 제휴 서비스 업그레이드
 
차별화된 여행서비스로 유명한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여행(travel.hyundaicard.com, 1588-0360)이 글로벌 호텔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비아가 새롭게 제휴서비스를 선보이는 호텔 브랜드는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와 ‘Leading Hotels(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 ‘OEHT&C(Orient-Express Hotels, Trains & Cruises)’.
SLH는 유럽의 고성(古城)을 개조한 호텔, 파격적인 형식의 디자인 호텔, 와이너리 안에 위치한 호텔 등 소규모지만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형식의 호텔과 리조트를 회원사로 지닌 글로벌 호텔 브랜드다. 현재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전 세계 70여개국 440여 개 호텔이 SLH에 가입되어 있다.


오리엔트 익스프레스는 아가사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오리엔트 특급살인’의 무대로 유명한 125년 전통의 럭셔리 호텔 및 열차, 크루즈 브랜드. 유럽과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우아한 실내장식과 럭셔리한 분위기 등을 명성이 높다.


리딩 호텔스(Leading Hotels)는 전 세계 80여개국 450여 곳의 호텔을 회원사로 지닌 호텔 브랜드로, 소규모 럭셔리 호텔부터 리조트, 가족 휴양지까지 방문 목적에 맞는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는 5성 호텔 체인 브랜드다.


현대카드 회원들은 새롭게 제휴 서비스를 시행하는 브랜드 호텔에서 호텔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VIP환영서비스, 현지 무료 공연관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제휴서비스를 시행하는 호텔 브랜드들은 그 곳에 묵는 것 자체만으로도 추억이 되는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프리비아를 통해 이런 호텔을 이용하는 현대카드 회원들은 호텔의 매력과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