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SK매직이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의 1위 굳히기에 들어갔다.

SK매직, 신제품 ‘레트로 식기세척기’ 광고 이미지 컷 (사진=SK매직)
SK매직, 신제품 ‘레트로 식기세척기’ 광고 이미지 컷 (사진=SK매직)

SK매직은 한층 강화된 세척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레트로 식기세척기(모델명: DWA-2000D)’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날로그 감성의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컬러(스카이블루)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주방 스타일에 따라 스탠딩 또는 빌트인으로 설치할 수 있다.

특히 ‘4D 파워워시’ 기능을 탑재해 세척 성능을 극대화했다. 상부 스프링쿨러와 중간에 위치한 4D회전날개, 하부 파워 회전날개가 상하좌우 강력하고 입체적인 회전 물살을 분사해 밥, 국그릇 같은 오목한 식기는 물론 팬, 냄비 등 넓은 식기까지 깨끗하고 빈틈 없는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초로 3단 플렉서블 다용도 선반을 채용해 집게, 가위, 국자, 수저, 젓가락 등을 편리하게 적재할 수 있으며, 식기의 크기에 따라 높낮이 조절 및 선반을 분리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척이 까다로운 와인잔을 쉽게 거치할 수 있는 전용 바스켓 및 글라스 전용 ‘섬세코스’가 있어 용기 손상 없는 안전한 세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상단 히든 컨트롤, 국내 최단 59분 세척 기능, 75℃ 고온세척, 불림 기능, 예약 세척 기능, 린스 보충 알림 기능 등을 더해 세척력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는 물론 디자인 어워드,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등을 수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을 더해주는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혁신전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이달 31일까지 레트로 식기세척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기간 내 구매할 경우 10만원 할인과 SK매직 물걸레 청소기, 4개월분 전용 세제 등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SK매직몰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