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신한카드가 다음달 30일까지 미니언즈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에어팟,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NBC유니버셜과 손잡고 지난달 3월 말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 딥드림 체크(미니언즈)'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출시 49일 만에 발급 10만 장을 돌파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기념해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공기청정기(1명), 에어팟 무선이어폰 & 미니언즈 케이스(10명), 미니언즈 AI스피커(20명),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100명), 미니언즈 이모티콘(1000명)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언즈 체크카드는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캐릭터의 귀여움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점에 힘 입어 이같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5월 말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해 세로 디자인을 적용한 S-Line 체크카드(미니언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S-Line 체크카드(미니언즈)도 미니언즈 체크카드 10만장 감사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