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쇼핑을 하려면 ‘현대카드’가 필요하다. 현대카드가 없는 코스트코 회원이라면 본인의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매월 코스트코에서 양손 가득 장을 보는 고객이라면,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가 유용하다.

이 카드는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3%까지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당월 결제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3%, 50만원 미만이면 1%를 적립해준다.

코스트코에서만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게 아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이 카드로 결제 시 1% 포인트가 쌓이고, 카페, 편의점, 대중교통 등 ‘생활편의영역’에서는 최대 2%까지 적립해줘 코스트코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현대카드 신청은 ‘신용카드 실시간 발급 서비스’를 이용하면 1분이면 충분하다. 온라인에서 본인 확인을 위한 상담원 연결과 심사 과정 없이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다. 또 전국 16개 코스트코 매장 내 곳곳에서 카드 발급을 지원하고 있어 편리하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6일(목)까지2주 간 코스트코에서 현대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6개월, 5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는 12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5월 28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현대카드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2만 원 할인(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 현대카드로 코스트코멤버십 연회비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로키’ 에코백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발급과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본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