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KB국민카드는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을 위해 인기캐릭터 '오버액션 토끼'를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오버액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내년 5월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 카드는 ‘오버토끼’와 ‘꼬마토끼’가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카드 결제하는 모습을 귀여운 문구와 함께 적용해 이모티콘처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제공되는 월 최대 5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롯데월드·에버랜드 50% △GS25 5% 할인 등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주요 업종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국민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오버토끼’ 또는 ‘꼬마토끼’ 캐릭터 중 희망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본인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자인 파트너들과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이 다양한 개성을 자유롭게 나타낼 수 있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카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장학금 2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매일(주말 제외)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매월 편의점과 카페 업종에서 합산 금액 기준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월 3천원씩 최대 9천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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