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도트 설악은 6월 1일부터 설악 워터피아 내 720㎡ (217평)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챔피언R’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내 프리미엄 키즈클럽 챔피언R3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내 프리미엄 키즈클럽 챔피언R3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챔피언R은 전국 330여개, 해외 3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브랜드다. 로우드롭와이어, 로프캐년, 마켓놀이, 볼풀장, 익스트림플로어, 컬러스핀, 타워클라이밍, 터치슬라이드, 트램펄린, 편백놀이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보호자가 쉴 수 있는 카페도 마련돼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은 챔피언R 오픈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5회 이용권 구매고객에게는 1회 무료 이용권과 옥스포드 칫솔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플레이멤버스 회원에 가입하면 보호자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설악챔피언R #챔피언R)를 달아 인증하면 롤리팝 사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함께 한화리조트 설악 투숙객 및 설악 워터피아 이용객은 챔피언R 입장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지역주민에게는 평일(월~목) 10% 할인해 준다.

한편, 설악 워터피아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달 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역 국군장병(현역, 부사관, 장교),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는 본인과 동반 4인까지 입장료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현장 구매 시 적용되며 신분증과 공무원증 또는 유공자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