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냄비 판매 1위 기념 특별 방송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냄비 판매 1위 기념 특별 방송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9.06.1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14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현대TV홈쇼핑에서 살롱 드 오브제 풀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사진=락앤락 제공)

이번 방송은 2018년 하반기에 이어 2019년 상반기까지 1등 냄비에 등극한 것을 기념한 특별 방송이다.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는 틀에 넣고 제조하는 다이캐스팅 주조 방식으로 주물로 만든 프리미엄 쿡웨어다. 바닥 5mm, 옆면 최대 7mm 두께의 통주물∙통가열 방식으로 열을 골고루 전달한다. 몸체뿐 아니라 뚜껑까지 통주물 방식으로 제작해 음식물이 넘칠 우려가 없고, 수증기를 잘 모아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리는 저수분 요리에도 특화돼 있다.

또한 표면에 단단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Hard Anodizing Treatment)으로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이 좋아 중금속 노출 우려가 적고 스크래치나 부식, 외부충격에 강하다. 제품 내부는 도자기를 원료로 한 아트 이지스(ART EGIS) 세라믹 코팅 처리해, 기름때나 오염물질에도 벗겨지지 않아 맵고 짠 음식도 걱정 없이 조리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살롱 드 오브제는 홈쇼핑 누적 매출액 200억을 돌파하며 총 14회 매진을 기록, 락앤락의 대표 프리미엄 쿡웨어로 자리매김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특별 방송을 통해 고가의 쿡웨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