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다가올 여름방학과 주말을 자녀와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스테이 에듀케이션(Stay Edu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스테이 에듀케이션(Stay Education)' 패키지는 가족들이 그리스 신화를 테마로 한 역사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이용하면 좋다.

패키지에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그리스 보물전' 전시 티켓을 제공한다. 전시회는 350여점의 그리스 시대의 다양한 보물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으로 교과서에서나 볼 수 있었던 유물을 직접 볼 수 있는 이색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시회 관람 후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쉽고 재미있게 독서 할 수 있도록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그리스 로마 신화’ 도서를 제공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인 신라스테이 베어와 여행사진을 예쁘게 장식해줄 토퍼도 선물로 준다.

구성은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객실(1박), 예술의 전당 그리스 보물전 전시 입장권(3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대전쟁 (1권, 선착순 제공),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토퍼 1개가 포함됐다.

해당 패키지는 예술의 전당과 인접해 있는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3곳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