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파라오Ⅱ' 인기…"기능 및 디자인 차별화"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인기…"기능 및 디자인 차별화"
  • 홍여정 기자
  • 승인 2019.06.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파라오Ⅱ’가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제품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8가지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XD 입체 안마’ 등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업그레이드된 파라오Ⅱ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했다.

또한 기술적 완성도도 높였다. 앞서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안마볼의 움직임을 2D와 3D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가 새롭게 적용됐다.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마음위로’, ‘마음희망’,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등 총 8가지로 구성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XD 입체 안마’는 사용자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넓은 범위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볼의 수평, 수직적 움직임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구현했다.

이밖에도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에 이르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최고급 모델로 기술과 디자인에서 고급 사양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에서 파라오Ⅱ를 직접 체험하시면서 차별화된 휴식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홍여정 기자 duwjddi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