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웅진코웨이는 얼음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스 정수기'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지난 5월 아이스 정수기 판매량은 올 1~4월 평균 판매량과 비교해 약 90% 증가했다.

아이스 정수기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를 스테인리스 재질을 이용해 위생적이며 얼음 트레이와 정수 탱크를 쉽게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해 내부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CIROO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아울러 자동배수 시스템을 탑재해 24시간 동안 물 사용량이 적으면 정수기에 담겨 있던 물을 배출하고, 신선한 물을 채워준다. 또 서비스 점검주기가 지나면 제품 전면부에 위치한 알람 표시등이 자동으로 점등되며 서비스 시기를 알려주는 ‘서비스 점검 알람 표시’ 기능도 적용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8월까지 ‘아이스 정수기 여름 기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아이스 정수기를 렌털하는 고객은 렌탈 기간 동안 월 렌탈료를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고성능 CIROO 필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혁신 기술이 더해져 차원이 다른 안심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깨끗한 물과 얼음이라는 얼음정수기의 본질적 가치에 집중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