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이해리 기자] 한화그룹이 창업·취업 준비생들의 관심 분야에 대한 토크콘서트를 열며 소통 강화에 나섰다. 

지난해 진행한 ‘불꽃콘서트 2018’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행사 종료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그룹)
지난해 진행한 ‘불꽃콘서트 2018’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행사 종료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그룹)

한화그룹은 스타트업 창업 및 취업 지원센터인 드림플러스와 함께 창·취업 준비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자 '불꽃콘서트 2019'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모집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창·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참가신청 정보와 함께 강연을 듣고 싶은 이유 등을 적으면 된다.  7~8월 중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콘서트는 매 회차별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중복 신청도 할 수 있다. 

드림플러스 강남센터에서 진행되는 불꽃콘서트는 창·취업 준비생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인문학 ▲산업트렌드 ▲창업법률 ▲비즈니스 등 4가지 분야를 주제로 한다. 

불꽃콘서트를 현장에서 접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전체 내용을 볼 수 있는 풀버전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 참가자 Q&A 등도 SNS채널에 올라올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 기간에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화 불꽃스토리 페이스북에 접속해 불꽃콘서트 예고편 영상을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달거나 공유한 게시글 URL을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최선목 한화커뮤니케이션위원회 사장은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진들이 함께하는 만큼 세상을 보는 시각을 키우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