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국내 통신 3사는 20일 삼성전자 하반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10’의 사전예약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이들 통신사는 김연아, 강다니엘, 정지소 등 유명인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가운데), 김연아씨(오른쪽에서 다섯번째), 홍종현씨(왼쪽에서 다섯번째)가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출정식’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SK텔레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가운데), 김연아씨(오른쪽에서 다섯번째), 홍종현씨(왼쪽에서 다섯번째)가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출정식’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노트10 체험 트레일러 출정식’ 진행

SK텔레콤은 ‘5GX 부스트 파크’ 중 한 곳인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아, 홍종현, 최희 등 유명인들을 비롯해 SK텔레콤 이용 고객들도 대거 참석했다. 

이날 개통행사에서는 SK텔레콤 고객 중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이용하는 우수 고객 10명을 초청해 ‘노트 어워즈’를 신설해 시상했다. 선정된 고객들은 상품으로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 있는 ‘블루 박스’를 받았다. 

노트 어워즈에 이어 ‘노트10 체험 트레일러(이하 노트10 트레일러) 출정식’도 가졌다. 노트10 트레일러는 고객들이 노트10과 SK텔레콤의 5GX 서비스를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트레일러는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 20일부터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누빈다. 트레일러를 찾는 고객들은 갤럭시 노트10 단말을 직접 사용할 수 있고 노트10만의 ‘에어 액션’을 이용한 ‘FLO’ 제어 등 다양한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다.

 

KT, 갤럭시 노트10 론칭 파티 개최

KT는 갤럭시 노트10 5G 출시를 기념해 개통일 하루 전인 1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사전 예약 고객 100명을 초청해 론칭 파티를 열었다. 행사는 갤럭시 노트1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에 맞춰 ‘Red on me(나를 레드로 물들이다)’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론칭 파티에는 가수 강다니엘이 참석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고객에게 선물했다.

이 밖에도 KT는 추첨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삼성 TV ‘Sero’ ▲공기청정기 ▲갤럭시 워치 ▲노보텔 숙박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했다. 또한 초청 고객 전원에게는 슈피겐 갤럭시 노트10 케이스와 강화 유리가 지급 됐다.

KT는 갤럭시 노트10 5G 출시에 맞춰 갤럭시 노트10 5G를 구매하고 12개월 뒤 반납하면 갤럭시 노트10 5G의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해주는 ‘슈퍼찬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KT 슈퍼찬스는 갤럭시 노트10 5G를 12개월 사용 후 제조사 상관없이 새로운 5G 프리미엄 단말로 교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고객의 통신비 부담을 더욱 낮추기 위해 신규 제휴 카드 ‘슈퍼DC2 현대카드’ 1종을 오는 23일 선보인다. 통신 요금 자동이체 및 전월 100만원 이상 사용 시 매월 3만원씩 24개월간 총 72만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함께 노트10 5G 출시에 맞춰 ▲야나두 ▲메가스터디 ▲틱톡 ▲교보e북 ▲CGV ▲마켓컬리 ▲트립닷컴 ▲트라하 등 8개의 실생활에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앱)과 제휴를 맺고 추가 혜택 및 앱 이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KT ‘기프트박스’도 출시한다. 

이외에도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8월 중 갤럭시 노트10 5G를 개통한 고객에게 연말까지 ▲액세서리 쿠폰 1만원(2장) ▲스마트기기 구매 상담 ▲KT샵 이벤트 알림 등 특별 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 

1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기념 론칭 파티에서 모델들이 KT 전용 ‘아우라 레드’ 색상의 갤럭시 노트10 5G를 보고 있다. (사진=KT)
19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기념 론칭 파티에서 모델들이 KT 전용 ‘아우라 레드’ 색상의 갤럭시 노트10 5G를 보고 있다. (사진=KT)

LG유플러스,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 나우’ 시연

LG유플러스는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진행했다.

‘U+갤럭시 노트 어워즈’는 기존 갤럭시 노트 시리즈 이용객 5명과 신규 고객 5명, 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하는 행사로, 총 5명에게 갤노트10 신규 단말을 지급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종각역직영점 예약가입 고객 5명에게는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 ‘갤럭시 탭S5e’를 제공한다.

이번 출시 행사에는 LG유플러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무료 체험 가능한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삼성전자가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게임패드 ‘글랩(glap)’과 함께 시연을 해 지포스 나우 서비스의 실감나는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9만 5000원(프리미엄) 이상의 5G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0월말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개통 첫날 사전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99,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마련한 8~9월 구매 혜택과 함께 사용하는 고객은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의 광고 모델이자 영화 ‘기생충’에서 부잣집 딸 역할로 큰 인기를 모은 배우 ‘정지소’와 함께하는 ‘이색 S펜 사인회’도 열린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