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강은지 기자] 밴드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여성 BJ 겸 유튜버에게 소셜미디어 메시지를 보낸 것과 관련해 구설에 오르자 팀을 탈퇴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지난 28일 늦은 오후 이종현은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돼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다”며 “저를 믿어주신 팬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종현은 유튜버이자 BJ인 박민정에게 “유튜브를 잘 보고 있어요. 재미있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소셜미디어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을 일으켰다. 박민정은 자신이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이종현은 올해 3월 ‘버닝썬 단톡방’ 멤버였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한 차례 입방아에 올랐다. 이종현이 단톡방에서 했던 부적절한 언행이 언론 보도를 통해 공개돼 사태가 커졌다.

버닝썬 사태가 불거졌을 때 이종현은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속죄하겠다”며 사과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논란이 일자 결국 스스로 팀을 탈퇴했다.

다음은 이종현의 공식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종현입니다.

먼저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습니다. 저를 믿어주신 팬 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습니다.

저를 포함해 모두 군복무 중이어서 의견을 전하고 발표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습니다. 기다려준 회사에도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저의 잘못을 깊이 뉘우치며 많은 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달게 받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