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와 쏠루트 유학사업단은 지난 1일 신설동 바인그룹 사옥에서 ‘2019 부모아카데미,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동화세상에듀코 제공)
(사진=동화세상에듀코 제공)

동화세상에듀코는 지난해 자녀와의 대화단절, 부모로서의 역할인식 등의 코칭프로그램이 도입된 부모코칭 AtoZ 상품을 론칭하면서, 부모코칭에 대한 개념과 이해를 위한 부모아카데미를 동시에 개최했다.

이번 부모아카데미는 청소년 학습코칭 부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상상코칭'의 노하우를 담은 부모코칭 교육을 시작으로, 대학 입시에 대한 시야를 한층 넓히는 해외입시, 2020학년도 수시 전략과 트렌드를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입시 설명회로 구성돼 약 세 시간 동안 진행됐다.  

코칭을 통해 부모 스스로와 자녀에 대해 알고, 여기에 국내외 최신 입시 정보를 더함으로써 부모·자녀·입시 전문가가 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부모아카데미에는 대입 시즌을 맞아 진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하는 많은 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참가했다.

본 강연 외에 특별 이벤트로 마련한 미국 대입, 해외 캠프 상담과 입시 컨설팅에는 학부모님들의 상담 신청이 이어졌다.

2019 부모아카데미 담당자는 “참가한 학부모님들의 큰 호응에 감사드리며, 이번 서울 강연을 시작으로 대전(9월 28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소극장), 부산(11월 2일)에 이어 다시 서울(11월 23일)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