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뮤직 페스티벌 ‘STAGE X’ 개최
현대자동차, 뮤직 페스티벌 ‘STAGE X’ 개최
  • 이상진 기자
  • 승인 2019.09.1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이상진 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28일 국내 최대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야외 특설 공연장에서 고객 대상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 ‘스테이지 X(STAGE X)’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1만 명을 무료로 초청할 예정이다.

(자료=현대자동차)
(자료=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지난 2014년 서울을 시작으로 하남, 고양, 러시아 모스크바, 중국 베이징 등 3개국 6개 거점에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예술과 기술을 넘나들며 자동차와 미래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려는 실험을 지속했다.

그 일환으로 이번에는 음악을 매개로 한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스테이지 X(STAGE X)는 총 길이 108m, 높이 12m 초대형 서라운드 스크린으로 미지의 세계에 둘러싸인 듯한 실험적 무대를 구현할 예정이다. △세븐틴 △크러쉬 △에픽하이 △포레스텔라 △손승연 △이디오테잎 등이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전석 스탠딩 방식으로 진행되고 티켓은 선착순으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새롭고 실험적인 시도로 가득한 뮤직 페스티벌 스테이지X(STAGE X)를 개최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향후 본 페스티벌을 매년 지속 운영함으로써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찾은 많은 고객들이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다양하고 실험적인 활동에 영감을 받아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기자 elangvital@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