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골프존이 스크린골프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새롭게 업데이트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골프존 제공)
(사진=골프존 제공)

업데이트 이후 골프존 앱의 '배틀존 포인트샵’에서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틀포인트'로 최대 500만 원 상당의 LG OLED TV와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청소기, 핑 G410 드라이버, 퍼터, 장갑 등 다채로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팀 배틀 외 개인 배틀이 추가되어 경쟁 요소가 강화됐고 라이벌 매칭 시스템이 더욱 정교해졌으며, 코스와 그린 빠르기 등의 난이도 선택도 가능해졌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100%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7일(화)부터 선착순 5만 명까지 1인 최소 5천 원에서 최대 5만 원의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100% 증정하는 '배틀존을 체험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라운드 완료 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이 100% 지급된다.

11월 3일(일)까지 룰렛 이벤트와 다양한 랭킹시상 등이 포함된 ‘참이슬과 함께하는 NEW배틀존 시즌1’도 열린다. 꽝 없는 100% 당첨 룰렛 돌리기는 11월 4일(월)까지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1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100% 행운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을 2회 돌릴 수 있으며 △배틀포인트 1,000,000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랭킹시상은 개인배틀과 팀배틀을 합산한 '배틀대전수 랭킹 시상', ’개인배틀 최다 1위 랭킹 시상’, ’팀배틀 최다승 랭킹’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랭킹 1위부터 10위에게는 △핑 G400 남성 카본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4 남성 스틸 아이언 세트 △캘러웨이 EPIC FLASH 남성 드라이버 △골프버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LR7S 등 풍성한 상품이 제공된다. 단 게임 중도 포기 5회 초과 시 시상에서 제외된다. 

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정교한 배틀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 것은 물론 '배틀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어 골퍼분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골프존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