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주년 맞아 이벤트 풍성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주년 맞아 이벤트 풍성
  • 선초롱 기자
  • 승인 2019.11.1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포스트=선초롱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체리벅스 개발)’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및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1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1주년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신규 직업 ‘린검사’,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서버 ‘속전속결’ 등의 상세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귀여운 외모를 가진 ‘린검사’만의 강력한 근접 전투를 엿볼 수 있는 CG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빛나는 영웅 등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1주년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린검사’ 외에도 ‘전설 등급 수호령’ 등 최고 수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이벤트 ‘눈꽃 대축제’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선초롱 기자 seonc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